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동물의숲🌳

섬 일상생활 & 홉킨스, 야곱의 별장

by 네오엔 2022. 4. 13.

봄이구먼
봄맞이 단장 좀 해볼까?

 

 

 

나에게 맡겨

 

 

나야 나

 

 

란마로 변신ㅋㅋㅋ
헤실거리는 란마

 

 

 

서브 캐릭터로 재접속

처음 시작할 때 느낌 나고 좋네여..
선물과 환환 배달 받았으나 수납 못함ㅋㅋ

 

마티 정신차려

 

 

 

다시 본캐 접속

섬 일을 내가 다 하니꽈!!
낮잠 최고지..

 

 

 

 

섬 일 마무리하고 일하러 갑시다

아직도 춤추고 있니?

 

풍선 러버를 위해 풍선으로 도배ㅋㅋ

 

 

필터 온

 

오더가 뒤죽박죽이라 만들기 힘들었음ㅋ
풍선별장에서 잘 지내렴

 

 

 

 

눈 왜이리 귀엽냐ㅋㅋ
오늘은 이러고 싶네...

 

야곱아 발명 많이 해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