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진삼국무쌍 8 Empires - 손권

by 네오엔 2022. 7. 14.

이번에는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 손권으로 플레이!

 

손책 형님 밑에서 시작한다

 

산책하며 주연 데려옴

 

 

장수들이 다 가족이라 칭찬이 쏟아짐ㅋ

 

 

전에 주인의식(?)이 없어 놀며 했는데 지금은 열심히 플레이중ㅋ
열심히 인재들도 끌어오고 관리중

 

 

 

 

 

전전 플레이 때 남편과 의형제! 반갑!!

 

스카웃의 현장

 

 

 

 

연사가 손권 부인이라길래 연사 데려와서 차곡차곡 우호도 쌓는 중

 

 

냐옹

 

 

 

 

직진하시네요

 

무사히 혼례 마침

 

 

데이트도 하고

 

우호도도 쌓고

 

재야에서 스카웃도 하고

 

전투도 열심하 하고

 

제안도 하고

 

관광도 하고

 

악기 연주도 하고... 바쁘다 바빠

 

 

이제 대장군!

 

 

 

 

첫번째 의형제는 주유

 

두번재 의형제는 태사자

 

 

 

 

 

ㄱㅅㄱㅅ

 

 

Ctrl+C  Ctrl+V

 

 

 

적토마 자랑ㅋㅋ

 

 

 

세번째 의형제는 이전

 

 

...일해라 셋째 아우야
손책 형님 은근 츤데레

 

 

우리 성종이 데려옴ㅋㅋ

 

 

나라를 물려받았다!

 

 

 

이제 내가 갑이다!!

 

 

 

 

 

 

 

 

 

 

 

 

 

 

앗 아버지를 불러내다니

 

 

군랑 멋있어

 

 

돌아다니다 새 장소를 발견했다

 

 

손권 전용 칭호 획득!!

 

 

 

 

소교랑 하후희는 중딩 느낌ㅎㅎ

 

 

 

 

크.. 간지..

 

 

 

이제 마지막 전투

 

 

 

 

 

 

이제 엔딩 크레딧

 

 

 

 

 

 

새 무장이 태어났다

 

 

 

728x90
반응형

'게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삼국무쌍 8 Empires - 가충  (0) 2022.08.07
가계도2 (feat.진삼국무쌍8)  (0) 2022.07.14
진삼국무쌍 8 Empires - 마초  (0) 2022.06.24
가계도 (feat.진삼국무쌍8)  (0) 2022.06.24
진삼국무쌍8 Empires 02_2  (0) 2022.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