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기/그외여행기

191019-20 가오슝여행_3

by 네오엔 2021. 8. 28.


조식 시간

시리얼은 놉
한국인은 밥이지! 하고 퍼왔는데
친구는 빵순이ㅎㅎ

후식으로 케이크랑 망고푸딩까지
야무지게 준비해놓고 식사시작!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다

식사 후 나갈 채비하고 체크아웃 후
짐 맡기고 길을 나선다



해외에선 삼성이 늘 반가운 갤럭시 유저

택시타고 Kaohsiung Sinbin Pier로 갔다

야외좌석은 못참지

어피치 들고 사진찍는 걸 본 친구가
좋은 생각이 있다며 이렇게~
나 사실 떨어트릴까봐 무서웠다 친구야ㅠㅠ

다왔다

Cijin Ferry 도착, 우린 행인이니 오른쪽ㅎ

전동자전거 필수!

일단 바로 앞집에서 전동자전거 대여가격 물어보고
몇군데 더 다녔는데 왜때문에 입구가 젤 싼건가요??

바로 앞에서 전동자전거 대여해서
섬 나갈때까지 종일 타고다녔다

그냥 자전거라 면허는 별 상관없겠지 했는데..
내가 잠깐 모는 거 본 친구가 자기가 하겠다고 함
운전 잘하는 친구가 운전하니 다르긴 다르구나ㅠㅠ
(당시 나는 장롱면허 상태)

12, 15번에서 사진찍음며 놀았음

날씨 좋은 날
바닷바람 맞으며 달리는 해안도로가 얼마나 시원하게요ㅠㅠ
급 추가한 일정인데 안왔으면 큰일날뻔..

근데 왜 가는 길만 찍고 바다는 안찍었니?^^
사진은 없어도ㅎㅎ 바다가 예뻐서 내려서 잠시 쉬다 갔다
치진 무지개 교회

치진 무지개 교회(구글지도)

사진찍는 사람이 많아 기다렸다 사진 찍음
셀카 찍고 서로 찍어주고 하다보니 배경만 찍은 사진이 얼마 없넹

대만 국기가 펄럭
자전거 도로 멋지다
지도 16번 전망대

치진 바다진주 조형물 旗津海珍珠(구글지도)

여기도 셀카가...
나야 배경 사진 좀 많이 찍어주겠니?

앗 멍멍이들

돌아가는 길
잘 가다 이상한 골목길로 접어들었다

지도 보니 방향은 맞으니 그냥 구경하며 GO
이제 보얼예술특구로 갈 예정~

728x90
반응형